본문 바로가기
샀거나 사용중인 것들/가구 및 생활용품 리뷰, 사용기

시원한 샴푸? 트리플에스 샴푸 사용기(약산성 탈모 샴푸)

by Apple River 2020. 12. 27.

겨울만되면 건조해서 그런지 비듬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머리감고 나와서 잘 말려야된다해서 신경써서 말렸는데 머리에서 비듬 떨어지면 정말 스트레스 받곤했는데요.

오해도 받을 수 있고 스스로도 마음이 아픈상황이죠 ㅠㅠ

그나마 약국에서 니조랄 같은 비듬샴푸쓰면 또 괜찮아져서 일반 샴푸쓰다가 또 다시 반복되면 그것도 참 스트레스죠...

 

 

특가게시판에서 우연히 약산성 샴푸를 세일한다고해서 클릭했는데 시원하다고해서 궁금해서 한 번 사봤습니다.

미용실에서 가끔 쿨샴푸쓰면 기분이 좋았거든요.

1350ml짜리 2개나 들어있다고해서 내년 1월 4일부터 첫 직장에 출근하기 때문에 이제 자취방을 구해서 독립하는데 하나 들고갈 요량으로 구매했습니다.

 

1. 묵직한 택배

토요일인데 택배가 왔다고해서 받으러가니 생각보다 엄청 묵직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1350ml짜리 대용량 샴푸 2개와 샴푸브러쉬, 샘플용샴푸 20개였습니다.

 

bit.ly/3pqwpjh

 

샴푸/린스 ₩34,900

트리플에스 약산성 탈모샴푸 1350ml 2개 +5ml20+브러쉬

item.gmarket.co.kr

여기서 구매했는데 쿠폰먹여서 2만9천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스마일클럽이면 더 할인되는 것 같았어요.

여튼 빠른 배송에 만족했고 샴푸가 엄청커서 뭔가 든든(?)하더라구요 ㅋㅋ

 

트리플에스 샴푸

하나 짜리도 팔긴하는데 가격이 두 개짜리가 더 싼 것 같아서 지마켓에서 샀어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샴푸 2개, 샘플 20개, 브러쉬에요.

저 브러쉬도 첨에 어케쓰는지 몰라서 네이버에 검색해봤네요 ㅋㅋ

샘플은 코로나 끝나면 여행갈 때 쓰면 딱일 것 같습니다.(제발~~!)

 

트리플에스 샴푸

욕실에서도 앞도적인 크기를 뽐내고있는 샴푸

 

샴푸는 거품이 아주 잘났고 머리에 거품내고 마사지하니까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그리고 브러시 사용방법은 머리카락을 물에 적시고 샴푸를 거품을 낸 상태에서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쓸어올리면 된다고해서 해봤는데 정말 시원합니다.

뭔가 손으로할 때는 손톱에 긁힐 수도 있는데 브러시를 쓰니까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샴푸 묻은 손으로 할려니까 한 번 미끄러져서 떨어뜨렸어요 ㅋㅋ

 

드라이까지하니까 정말 개운하고 비듬도 덜 떨어지는 것 같네요. 몇 번 안써봐서 그럴 수도 있어서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해당 내용은 정보제공 차원에서 전해드리며 위 쿠팡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