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할인 및 행사

11월 쇼핑축제,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광군절)

by Apple River 2020. 11. 8.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알리익스프레스 세일!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 11/11 17:00 ~ 11:13 16:59까지(2일간 진행)

광군제 세일 메인 페이지 bit.ly/2U2r1p7

 

SUPER VALUE DEALS

 

campaign.aliexpress.com

쿠폰 적용방법과 쿠폰 받는 곳!

쿠폰센터 : bit.ly/2I86Wvj

 

https://campaign.aliexpress.com/wow/gcp/ae/channel/ae/accelerate/upr?wh_weex=true&wh_pid=ae%2Fchannel%2Fae%2FCoupon_Center%2F_Couponcenter2020

 

campaign.aliexpress.com

코드bit.ly/356Q7cH

 

https://campaign.aliexpress.com/wow/gcp/ae/channel/ae/accelerate/upr?wh_weex=true&wh_pid=ae%2Fdaily%2Fae%2Fcode11%2F_icAnxYSssh

 

campaign.aliexpress.com

카드사 할인정보

링크 클릭시 상세페이지로 이동

카드사, 선착순 할인혜택 : bit.ly/2U5WAOK

 

韩国快速物流会场

 

campaign.aliexpress.com

 

쿠폰 적용방법

쿠폰 적용방법은 유튜버 집연구소님이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아래 영상으로 첨부해봅니다!

 

얼마전 11번가 11절과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롯데온 세일에 이어서

곧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도 있고 연말에는 정말 세일을 많이하네요^^

요즘 일렉트로마트도 세일 많이하고 정말 살건 많은데 제 지갑은 가볍네요 ㅠㅠ

모두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카드사 할인이나 쿠폰 정보 확인하시고 미리 챙겨뒀다가 구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번외) 글쓰니가 장바구니에 넣은 제품

저는 광군제에 대해 잘몰랐는데 오늘 아침 메일로 알리 추천상품이 왔는데

저도 모르게 2시간동안 보고있더라구요 ㅋㅋ

ESR의 C to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저는 재작년에 러시아의 하바롭스크에 놀러갔었는데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0원짜리 라이트닝 케이블로 비오는 날 충전하다가 메인보드가 고장나서 충전이 더이상되지않아 여행첫날 휴대폰이 꺼지고 폰 없이 5일정도 러시아어도 할 줄 모르는데 살아돌아온 일이있었는데요 ㅋㅋㅋ(참고로 하바롭스크는 역무원들도 영어를 잘 못하셔서 손짓발짓다했습니다..)

그때 이후로 애플제품은 무조건 MFi 인증제품만 사용하고 안드로이드 제품군에서 주로 사용하는 C타입 케이블도 56k옴의 저항값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합니다.

검색해보면 조금 더 비싼데 몇 천원 아끼려다가 폰 망가져본 이후론 안아낍니다...

저는 위 제품은 살지 안살지 좀 더 고민해봐야할 것 같은데요

어떤 분에게 필요하냐면 집에 PD충전기가 있다 C타입을 꽂아서 사용하는 고속충전기 어댑터가 있다 하시면 어댑터에 C타입을 꽂고 라이트닝으로 아이패드나 아이폰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C타입을 사용하는 최신 프로모델 제외)

비싼 정품이 부담되면 MFi인증된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아트뮤라는 곳에서 예전에 샀던 C to 라이트닝 케이블로 현재 아이패드 프로 2세대(10.5) 충전을 잘 하고있어요!

혹시 PD충전되는 저렴한 멀티포트 고속충전기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영상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youtu.be/XSw1U6hSO4c

다음으로 제가 이번에 꼭 구매하려고하는 ESR의 무선충전기입니다.

최대 10W를 지원하는 접이식 무선 충전기이고 WPC의 무선 충전 인증 체계인 Qi(치)를 지원한다고합니다.

최근 출시한 아이폰12프로와 같은 최신기기들은 15W까지 무선충전 지원하지만 저에게는 10W도 충분한 스펙이고 요즘 선없는 책상을 꿈꾸며 무선으로 바꾸는 중이라 저렴한 가격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아이폰의 경우 8부터 11프로 맥스까지 최대 7.5W만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랙앤화이트로 두 종류입니다.

생각해보니 차량에도 무선충전거치대가 있고 보조배터리도 무선충전이 지원되는데 책상에는 전부 유선이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중에 Wildcat이라는 키보드 타건을 하시는 한국유튜버분이 계시는데(외국분들이 더 많이 봄)

그분이 소개한 Royal Kludge라는 회사의 RK855모델이 굉장히 저렴해서 하나 지르려고합니다.

아이패드용 기계식 키보드를 고민하다가 모두들 추천하는 Anne Pro2를 사려고했는데 뭔가 색다른걸 찾다가 이 제품을 많이 안쓰셔서 모험심으로 질러보려고합니다 ㅋㅋ

무선에 C타입도 지원하고 68키의 아담한 사이즈라 도전해보려고해요 ㅎㅎ

이때까지 체리적축키보드만 사용해봤는데 TTC갈축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타건영상보면 지를지도(?) 몰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