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샀거나 사용중인 것들/가구 및 생활용품 리뷰, 사용기

캠핑카트추천, 쇼핑갈 때는 좋던데 가족 여행에도 괜찮을까?

by Apple River 2022. 6. 27.

구매계기

 코로나때문에 거의 2년간 친구들은 물론 친척들과도 만나기가 힘들었는데 요즘 조금 규제가 풀리기도했어서

거의 2년만에 외갓집 식구들이 시골부모님 집에 놀러왔어요. (6월 6일 현충일 연휴를 이용해서요!)

외갓집 식구들과는 거의 2~3달에 한 번은 꼭 중간에서 만나든 한 집으로 모이든 자주 만나고 친하게 지냈는데

코로나로 2년동안은 잠깐잠깐 만나긴 했지만 시골집에 내려온건 거의 5년정도 만에 온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고기도 구워먹고 재밌었어요 ㅎㅎ

 

이모네가 도착하고 차에서 짐을 내려드리는데 접이식 카트가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요즘 유튜브에서도 리뷰 계속 찾아보고 저거 장볼때나 캠핑 갈 때 편하겠다고 생각하면서 고민하던 찰나였거든요.

유용하게 잘 쓰신다고해서 저도 하나 구매하게 되었네요.

 

ㅁㅁ

구매한 제품(내돈내산)

일단 광고아니구요. 월급들어온날 생각나서 거금들여 샀습니다.

색상은 오렌지색이 있어서 그거 사고싶었는데 제가 사려고하는 사이즈에는 없어서 민트색으로 샀습니다.

랄라카트

이것도 사이즈랑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는데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전 제일 큰걸로 샀습니다.

모델별-정리
랄라카트

사실 가장 싼거 사려다가 이번 여름 휴가때 한 번 뽕(?)뽑으려고 가족여행 대비해서 산거라서 그냥 좋은거사서 오래쓰자라는 생각으로 젤 비싸고 큰거 샀네요 ㅋㅋ

 

실물과 디테일

랄라카트-접은모습뒷면사진손잡이-모습
랄라카트 모습

 

일단 사이즈는 폴딩상태(접어진상태)에서는 크게 부담스럽지않고 집 한켠에 세워둬도 좋을 만큼 좋구요.

박스형태가되면 수납박스 크기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같은 경우 손잡이가 오른쪽 사진처럼 각도를 바꿀 수 있어서 끌고다니기에 편할 것 같구요.

아직 실생활에서 써보진 못했는데 마트가서 생수같은거 담아서 가면 짜릿할 것 같습니다 ㅋㅋ

가운데 사진을 보시면 중앙에 대칭으로 누르는게 있는게 저걸 누르시면 손잡이 부분이 오른쪽 사진처럼 각도조절이 가능하구요.

랄라카트 펼친모습
랄라카트 펼친모습

이건 박스형태로 만들었을 때 모습입니다. 제가 다른 카트를 안써봐서 특징을 말해드리기가 참 어렵네요 랄라카트가 처음이라..

저 하얀부분이 접히고 뚜껑부분은 일체형인데 수납가능해서 편하구요. 제가 위에 앉아봤는데 부서지진않더라구요? ㅋㅋ

카트 옆면 고정내부공간
랄라카트

수납할 땐 이렇게 고정해서 이동할 수 있고 바퀴에 고정레버도 있어서 좋아요.

뚜껑이 또 매력적이었던게 제품 리뷰보다가 본 것 같은데 여행이나 캠핑가서 간이식탁처럼 활용하는게 너무 좋아보여서 산것도 있습니다 ㅎㅎ

랄라카트 컵홀더
랄라카트 컵홀더

뒷면에 이렇게 음료꽂는 곳도 있는데 후기보면 아기들이 카트에 타고 음료꽂던데 제가 타면 엄마한테 등짝 맞을 것 같으니 패스

별 쓰임은 모르겠지만 없는 것보단 낫겠죠? 실제로 사용해봐야 알 것 같네요.

 

저는 출근을 위해 다시 여수로 돌아왔고 부모님에게 마트갈 때 써보라고 말은 했는데 안까먹으셨겠죠..? ㅎㅎ

다음엔 최근 중국에서 직구한 샤오미 미니 청소기와 스마트귀이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