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팁 & 지식/IT 꿀팁 / / 2020. 12. 16. 18:23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오류 해결방법

아이나비 매니저 설치 후 오류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가 안될 때

아이나비 업그레이드센터

 

제가 현재 사용중인 내비게이션은 오래된 기종이라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아이나비 매니저"를 통해 업데이트를 해야 해서 다운로드하였는데 계속 오류가 생기더라고요.

 

아이나비-매니저
아이나비 매니저 오류

업데이트가 1~2% 진행되는가 하다가 계속 위와 같은 오류가 떠서 재설치도 해보고 컴퓨터도 껐다켜봐도 안돼서

포기할까 하다가 마지막으로 시도해본 방법이 통해서 공유드립니다! 아이나비 오류 해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호환 모드를 바꿔주는 건데요, 아무래도 오래된 프로그램인 것 같아 최신 윈도 10에서 작동 여부를 회사에서 체크하지 않는 것 같기도 해서저처럼 구형 모델을 아직 사용하신 분들은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니 시도해보세요!

 

먼저 검색창에 "아이나비 매니저"를 검색해주세요.

아래처럼 아이나비 매니저가 보인다면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 "자세히" - "파일 위치 열기" 순으로 클릭해주세요.

 

아이나비-매니저-속성
아이나비 매니저

자 이제 아이나비가 설치된 폴더가 열릴 텐데 "아이나비 매니저"아이콘을 우클릭해주면 아래처럼 아이나비 매니저 속성 창이 뜹니다.

 

아이나비-호환성-모드
아이나비-호환성

 

자 다 끝났습니다. 이제 위에 표시된 것처럼 호환 모드에서 이 프로그램을 실행할 호환 모드를 체크해주시고

Windows 7으로 선택하신 후 적용하시면 끝입니다!

자 이제 아이나비 매니저를 다시 실행시켜서 업데이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아이나비 매니저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었고 다운로드도 잘되네요.

아이나비-매니저
아이나비 매니저 오류 해결방법

자 이제 업데이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