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샀거나 사용중인 것들/IT 리뷰, 사용기

[샤오미 미밴드 5] 알리직구 나일론 스트랩 개봉과 후기

by Apple River 2020. 9. 16.

지난번에 포스팅한 메탈 스트랩이 도착하고 12일이 지난 오늘 8월 22일 출발한 스트랩이 9월 16일 자로 도착했습니다.

미밴드5 메탈스트랩 후기 보러가기▶ nickholdn.tistory.com/189

 

[샤오미 미밴드 5] 미밴드 스트랩 알리직구 후기(메탈스트랩), 샤오미 미밴드5 스트랩

미밴드 연관포스팅 보러 가기▼ 더보기 샤오미 미밴드 5 스트랩 알리직구 후기 아이폰으로 따라하는 미밴드 5(Mi Band 5) 한글패치 방법(펌웨어1.0.1.84 ver) 샤오미 미밴드5 나이키런클럽(Nike Run Club) �

nickholdn.tistory.com

한 달은 다행히 채우지않고 도착했어요.

정말 잊고있으면 도착하는 알리..ㅋㅋ(아마존 직구러에겐 생소)

 

친구 선물용으로 구매한 에어팟 프로 케이스랑 동시에 도착했는데요(같은 배를 타고 왔나봐요)

둘다 2달러 미만으로 구매했는데 딱 그정도 품질입니다.

스트랩은 뭐 가볍게 쓸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에어팟 케이스는 진짜 이걸 선물로 줘도되나 할 정도로 품질이 안좋아보입니다.

알리-스트랩
미밴드5 스트랩

보시다시피 밴드장착부분이 약간 찌그러져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뭐 사용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어서 이 가격에 하고 넘어갔습니다.

알리-스트랩

기존 메탈 스트랩에서 미밴드5 본체를 빼고 장착해줬습니다.

장착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스트랩 안쪽에서 우리가 보는 정면으로 그냥 밀어주면 끝!

알리-스트랩

저는 처음에 매쉬스트랩을 사려고했는데 그냥 대충 사진만보고 매쉬겠지? 하고 주문했는데

나일론이더라구요. 찍찍이가 달라붙는 재질입니다.

까끌거리고 불편하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막상 착용하니 재질이 크게 느껴지지않고 편합니다.

알리-스트랩

색상은 여름에 사용하려고 패션겸으로 가볍게 차고다닐 색상을 골랐는데 도착하니 가을이 다 되었습니다 ㅋㅋ

이 제품의 단점은 위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통으로되어있어서 손목을 집어넣어야되서 손이 크면 불편할 것 같아요.

저는 손이 남자인데 여자손만큼 작은데도 집어 넣을 때 스트랩을 최대한 풀어 원을 크게 만들어 집어넣어야 편하더라구요.

단점이 있다면 이 방식의 장점이라면 찍찍이 방식이라 착용중에 여유를 조절하기 쉽습니다.

메탈스트랩같은 경우는 드라이버나 길쭉한 공구를 이용해서 줄조절이 가능했는데 이 부분은 칭찬합니다.

알리-스트랩
미밴드5 스트랩

장착샷입니다.

찌그러진게 저만 불편한가요? ㅋㅋㅋ

바르게 해주고싶네요.

헤어드라이기로 뜨거운 바람 쐬서 장갑끼고 비틀면 교정될지도 모르겠네요? 시도해보고 성공하면 기록하겠습니다.

알리-스트랩

가볍게 패션용으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름말고 가을부터는 착용하기에 부적절해보여요.

가벼워보이고 너무 싼티나서 외출할 땐 메탈스트랩 낄 것 같습니다.

알리-스트랩알리-스트랩

알리-스트랩

메탈스트랩과 비교사진입니다.

잠잘 때는 무게감도 있고 어느정도 압박감때문에 메탈스트랩이 부담스러웠는데 이번에 구매한 나일론 스트랩은 잠잘 때 차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글쓰면서 또 한 컷해봤습니다 ㅎㅎ

이미지 클릭 시 제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색상은 위 처럼 굉장히 다양해요.

제품링크는 아래에 남겨뒀어요.

개인적으로 단색계열 검정이나 빨간색은 가을이나 겨울에도 괜찮을 것 같네요.

여자분이시면 핑크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미밴드 관련상품 더보러가기
 

smart shopping | 샤오미 미밴드5 정발

 

rv501700.brizy.si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