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정지당한 썰(무고밴, 3일정지 후기)

by Apple River 2020. 7. 23.

▼배틀그라운드 관련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배틀그라운드 관련 글을 쓰게되었는데요

제가 설마 정지당해서 이런 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ㅎㅎ


보시다시피 그냥 평범한 배그 즐겜 유저입니다..

1. 사건의 개요

스팀 핵쟁이들에게 고통받아서 며칠전부터 친구들과 카카오배그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경쟁전에서 배치도 보고 치킨도 먹고 
1~2주 정도 즐기고있었습니다.(평소 솔로는 많이 했는데 스쿼드는 스팀만 하다가 
최근 핵 때문에 카배에서 경쟁전을 많이 했습니다)

DMR은 잘 맞는데 요즘들어 AR 근접교전에서 자꾸 지는 상황이 나오고 
M4와는 다른 베릴의 반동에 익숙해지고싶어서
정지당한 당일(7월19일) 비도오고 코로나때문에
 교회도 쉬고있기 때문에 컴터를 켜서 음악을 들으며 
감도조정도 하고 총도 쏴보고 연습중이었습니다.

DPI를 기존에 쓰던 800DPI에서 1200DPI로 바꾸고 거기에 
맞는 감도를 찾고 훈련장 2번을 풀로 돌렸어요.(1시간 가량)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되서 손 좀 풀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아케이드 - 데스매치'를 한 판 돌렸습니다.

비켄디에서 다리를 사이에 두고 DMR교전을 하는맵(?)이 걸렸습니다.(아래사진)


저는 AR만 한 시간내내 바보같이 쏘고 SR, DMR을 감도를 바꿔놓고 연습을 안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래 이왕 이 맵 걸린거 스르륵이나 연습해보자하고 쏘기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맞아서 '와 감도 엄청 잘찾았다 아싸!' 하고있었습니다 ㅋㅋ


그러던 중 갑자기 배그가 튕겼습니다. 게임 도중에요...

저는 또 '아 배그가 또 배그했구나'하고 확인을 눌렀는데 갑자기 당황스러운 메세지를 보게됩니다.

.........?

????????

????????

ㅡㅡ!!!!!!!!!


저의 심경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해봤습니다.

일반게임중에 잘쏴서 이렇게 정지를 먹었으면 친구들에게

'야 나 개잘핵쓰다가 정지당했어' 이렇게 장난삼아 자랑이라도하겠는데

훈련장 1시간하다가 아케이드 한 판하는데 

도중에 정지먹으니까 어이가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느 핵쟁이가 훈련장을 1시간 합니까...

제일 최근 2판 훈련장이 19일날 플레이한 기록이구요. 데스매치는 물론 기록에 없네요...

그 밑 경쟁전은 그 전날 새벽에 한 것 같아요..


위 스샷처럼 1233 딜량을 넣은 적도 있고 

운 좋게 DMR로 딜 많이 넣고 핵 잡고 이런날도 많은데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아케이드에서 정지당하니까 어이가 없더라구요.


심지어 스팀은 1700시간동안 한 번도 이런적이 없었구요



이제 무서워서 카배에서는 아케이드를 안하고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어제 사녹 리메이크 패치와 함께 정지가 풀렸는지 

확인하려고 접속한 순간 처음 본 화면입니다.


갑자기 빡쳤습니다.

시즌패스 이런거 일반 매치 누르니까 뜨고 

제가 튕겼던 데스매치가 기본화면이더라구요..(부들부들)


보상? 이런거 전혀없고 너 핵같으니까 3일 기다려 

이게 펍지의 운영입니다.


2. 매크로성 답변과 무의미한 이의신청(그리고 아무런 보상과 사과도 없었다)

억울하기 때문에 황금같은 주말 경쟁전을 핵쟁이와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의신청을 했습니다.

결론은 기각!


그리고 매크로성 답변..

요약 : 너 핵같아서 정지시켰어

3일 기다려(너그러운 마음으로^^)

끝나면 겜 하던지 말던지^^7


후.......열받네


카배 정지풀리고 첫판 운좋게 치킨먹었네요(반이 봇인건 함정)

스팀도 계속 고전하다가 막판 치킨먹고 잠들게되었어요!~


핵 잡으려고 열심히 하는것도 알겠고 그 과정에서 무고밴도 때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제제를 가했으면 적절한 보상이나 사과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