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얼리엑세스 로비 배경음(BGM) 듣는 방법!

by Apple River 2020. 10. 6.

 

▼배틀그라운드 관련글▼

배틀그라운드 얼리엑세스 시절 웅장한 로비 배경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정식출시부터 시작했지만 인터넷방송이나 유튜브를 통해 배그 방송을 종종 봤기 때문에 웅장한 로비 배경음이 가슴을 뛰게만들고 긴장속에 치킨을 먹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제는 다들 멜론이나 지니, 유튜브 등으로 다른 노래를 틀어두고 배틀그라운드 로비 음악은 아예 끄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저도 그렇구요

너무 늦은 감이있지만 배틀그라운드에서 얼마전 패치로 로비 음악을 선택하게 해줬는데요 무려 얼리엑세스 시절의 웅장한 BGM을 틀어놓을 수 있게되서 요즘 다시켜서 로비에서 웅장함을 느끼고 있답니다 ㅎㅎ

 

너무 빠른 펍지의 대응에 기쁘고 환장할 노릇이지만 ㅋㅋ 그래도 일단 해줬으니 설정하는 방법 바로 알아보시죠!

 

 

배틀그라운드 실행

 

배틀그라운드 얼리 음악설정

 

먼저 배틀그라운드를 실행시켜주시고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 설정창을 열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BGM 설정

 

위와 같이 시스템 메뉴가 보이는데 두 번째 환경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얼리엑세스 음악

 

환경설정에서 두 번째 항목인 오디오를 클릭해주세요.

사운드에서 음악을 활성화 시켜주세요.(비활성화 시 아래 항목이 안나옵니다)

바로 아래 로비 음악 선택에서 원하시는 음악을 선택하시면 끝납니다.

 

배틀그라운드 얼리엑세스 로비음악

로비 음악 선택에서 저는 얼리 엑세스(로비)를 선택했습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데요?

가슴 쫄깃쫄깃했던 배린이 시절부터 첫 치킨의 짜릿한 순간까지 추억이 새록새록나네요 ㅎㅎ

 

자세한 패치내용 보러가기

자세한 패치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해당 패치는 8.2패치입니다(현재 10월 6일 기준 최신패치는 8.3버전)

 

사진 클릭시 해당패치 내용으로 이동

 

 

현재 최신 패치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최신 패치내용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