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샀거나 사용중인 것들/IT 리뷰, 사용기

PD충전기(애플 18W 충전기), MFi 인증 케이블(C to Lightning)

by Apple River 2020. 11. 21.

광군절에 구매한 다른 직구템 보러가기

[광군절 직구템 리뷰] Baseus 자동 거품 손세정기

[광군절 직구템 리뷰] ESR 거치형 무선충전기

[광군절 직구템 리뷰]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안경과 악세사리 세척용)

[광군절 직구템 리뷰] 샤오미 멀티탭(3구 + USB 충전포트 3개)

[광군절 직구템 리뷰] ROYAL KLUDGE RK855 무선 기계식 키보드

 

 

1. 여행용으로 구매하다

코로나 때문에 여행은 꿈도 못꾸는 시기이지만 언젠가 코로나가 끝나고 마음껏 여행갈 때를 기대하면 구매한 제품입니다. 여행 다닐 때 보통 아이폰, 보조배터리, 무선이어폰, 카메라 등 여러가지 전자기기를 챙겨다니는데 충전시키는 것도 참 큰 일이지요.

요즘 핫한 GaN 충전기도 나중에 구매하면 리뷰해볼게요 이번에는 패스했어요!

조금 무겁게 다니면 아이패드까지 들고다니는데 노트북은 지금 저는 처분해서 없지만 노트북까지 들고 다니시면 충전 압박이 정말심합니다.

집에 있는 충전기들도 전부 아이폰 기본 5W충전기, 아이패드 12W 충전기가 전부라 여러기기를 빠르게 충전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5포트 멀티포트충전기를 가지고 다니기도했지만 매번 집에서 쓰던 충전기를 분리해서 가져가야하는 번거로움이있어서 이번 기회에 케이블도 세일하고 충전기도 세일해서 광군절에 질러버렸습니다 ㅋㅋ

ESR PD충전기
MFi C to Lightning 케이블

이 제품들을 같이 리뷰하는 이유도 거의 세트나 마찬가지여서 그렇습니다.

해당 제품은 두 포트 전부 최대 18W 충전이 가능하고 두 대 동시 충전할 경우 총 36W충전이 가능합니다.

C타입을 이용하는 PD충전의 경우 18W로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긴하지만 동시에 36W라 여행용도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18W 유선 충전이 최대로 알고있고 아이패드와 동시에 충전하거나 친구들과 같이 충전할 때도 더 빠르게 충전가능할 것 같네요!

MFi는 Made for iphone | iPad | iPod 의 약자로 쉽게 말하면 애플인증제품 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저는 러시아 여행중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0원짜리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하다가 메인보드가 망가져서 충전이 안되서 5일동안 폰없찐으로 여행하며 생존 러시아어를 학습했던 경험이있습니다 ㅋㅋㅋ

영어도 안통하는 도시였습니다 그래도 사람사는데 다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패키징은 설명서와 본품 끝입니다. 크기는 저번에 리뷰했던 무선충전기의 80%정도되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이 제품의 경우 직구를 했기 때문에 EU어뎁터인데 한국형과 비슷하지만 헐렁해서 자칫잘못하면 화재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돼지코를 끼워서 사용해야합니다. 저는 샤오미 멀티탭을 구매해서 이 부분은 해결될 것 같네요 ㅎㅎ

아니면 유럽지역 여행할 땐 돼지코를 빼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너무 억지..

ESR PD충전기
ESR PD충전기 스펙 18W+18W 총 36W

충전기라 뭐 별거없네요 ㅎㅎ

 

 

ESR MFi 케이블
패키징 케이블 -끝-
18W 충전세트!

충전기와 케이블 세트입니다 ㅎㅎ

검정색으로 깔맞춤했는데 나름 잘 어울리네요~

어서 이녀석을 들고 여행을 마음껏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bit.ly/3fiIQd6

 

US $8.44 39% OFF|ESR for Lightning Cable MFi Fast Charging Type C USB C to Lightning Cable for iPhone 12 iPad Apple MFI Lightni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bit.ly/3kRAIS3

 

US $19.79 45% OFF|ESR USB C PD Charger 36W Dual Fast Charger for iPad Pro iPhone 11 X XS XR XS Max SE 2020 Portable Compact EU U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광군절에 이어서 2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도 진행한다고 하니 세일 한 번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군절과 똑같이 카드사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고하니 아래 게시물 참고해주세요!

11월 쇼핑축제,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광군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