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샀거나 사용중인 것들/IT 리뷰, 사용기

Baseus 자동 센서 거품 손세정기

by Apple River 2020. 11. 17.

11월 11일 중국 최대 할인행사인 광군절에 구입했던 물건들이 하나씩 도착하고 있는데요.

광군절 관련 포스팅은 이쪽으로! 11월 쇼핑축제,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광군절)

광군절에 구매한 다른 제품들 보러가기

[광군절 직구템 리뷰] ESR 거치형 무선충전기

[광군절 직구템 리뷰] ESR PD충전기 & MFi 인증 케이블(C to Lightning)

[광군절 직구템 리뷰]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안경과 악세사리 세척용)

[광군절 직구템 리뷰] 샤오미 멀티탭(3구 + USB 충전포트 3개)

[광군절 직구템 리뷰] ROYAL KLUDGE RK855 무선 기계식 키보드

 

어제 국제 배송이 와서 "어 뭐지 벌써 뭐가 왔나?" 하고 열어보니 Baseus의 손세정기였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제품정보 확인 가능

11일 오후 5시에 주문했는데 16일 날 아침에 도착이라니 중국 직구도 엄청 빠르네요!

5일 만에 도착이라니...

빨라도 2주에서 한 달은 기다려야 했는데 이렇게 빨리 받는 건 처음이에요!

리필용 핸드워시와 AA건전지가 없어서 어제는 미뤄두고 오늘 개봉하고 사용까지 해봤습니다.

1. 제품 외관, 그리고 개봉

도착했을 때 검정색 의류비닐 같은 곳에 쌓여져있었는데 박스테이프로 덕지덕지 감쌌더라구요 ㅋㅋ 

Baseus 손세정기

겉 포장이 중요한 건 아니니까 바로 개봉하니 비닐봉지에 제품 상자가 들어있었어요.

상자는 무난하고 가격에 비해 고급스럽게(?) 봉인씰도 양쪽으로 두 개나 붙어있었습니다.

구입 당시 16달러(약 17,000원)정도에 구매했는데 가격 대비 괜찮았습니다.(지금은 22달러네요)

봉인씰을 잘라내고 제품을 꺼내보니 플라스틱이 양 옆으로 제품을 감싸고 있는데 와 이 정도면 절대 안깨지겠더라구요 ㅋㅋ 설명서 같은 것들도 들어있네요.

요즘 플라스틱을 줄이려고 많이 노력하는데 이게 참 딜레마인 것 같습니다.

배송 안전성으로는 참 좋은데 처리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ㅠㅠ

자동 손세정기

본품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샤오미 손세정기와 다르게 곡선형으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 제품을 고르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세제교환이 용이해서입니다.

샤오미 제품같은 경우에는 후기를 보니 교체가 가능하긴한데 요령이 없으면 손에 피를 보기도 한다더라구요.

하지만 이 제품은 가볍게 본품과 세제통(?) 분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통에 리필용 핸드워시를 넣어주면 되구요. 위에 빨대같이 생기 부분에 자세히 보면 ON/OFF 표시가 있는데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면 분리가되고 건전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 4개 들어가고 건전지는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ㅅ-(방향 잘 맞춰서 넣어야합니다 다 달라요!)

손세정용 핸드워시 리필을 넣으면되는데 마트에 갔는데 저는 리필용이 없어서 급하게 이거라도 사왔습니다.

말랑이 버블 핸드워시
베베숲 핸드워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손세정제는 리필용으로 인터넷에서 위 제품들 구매하셔도되고 아니면 마트에서 아무거나 구매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꼭 제품에 버블, 거품이 써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버블 제품이 아니면 거품이 나지 않을 수도 있어요!

AA 건전지 4개를 방향에 맞게 넣어주시구요 그 다음 뚜껑을 닫아서 아까와 반대로 돌려 빠지지 않게 해주세요.

세정액 넣고 조립완료된 모습입니다! 이제 한 번 사용해보러 가볼까요~?

 

3단계 작동 테스트와 손 씻기

위에 동그라미를 터치하면 총 3단계로 작동하고 1,2단계는 하얀색인데 0.6초 분사, 1초 분사이고

3단계는 빨간색으로 작동이안됩니다. 이동하거나 센서가 작동하지 않았으면 하는 상황에서 유용하겠죠?

저는 1초는 너무 길어서 1단계 0.6초가 괜찮은 것 같네요!

 

총평, 그리고 정리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코로나 시대에 집들이 선물로 좋을 것 같고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선물해도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ㅎㅎ

단점으로는 세정액과 건전지를 별도로 구매해야한다 정도가 되겠네요.

Baseus 자동 손세정기

오늘은 광군제에 구매한 첫 번째 직구템을 개봉해보고 사용해봤는데요 오늘 처음 받아봐서 조금 더 써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제품이 도착할 지 기대되네요 ㅎㅎ

 

샤오미 손세정기 / 자동 손세정기 / 손세정제 디스펜서 / 자동 거품 손세정기

해당 내용은 정보제공 차원에서 전해드리며

위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