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샀거나 사용중인 것들/IT 리뷰, 사용기

케이스 맛집 ESR 거치형 무선충전기(벨킨 무선충전기)

by Apple River 2020. 11. 21.

광군절에 구매한 다른 직구템 리뷰를 보러가기

11월 쇼핑축제,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광군절)

[광군절 직구템 리뷰] Baseus 자동 거품 손세정기

[광군절 직구템 리뷰] ESR PD충전기 & MFi 인증 케이블(C to Lightning)

[광군절 직구템 리뷰]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안경과 악세사리 세척용)

[광군절 직구템 리뷰] 샤오미 멀티탭(3구 + USB 충전포트 3개)

[광군절 직구템 리뷰] ROYAL KLUDGE RK855 무선 기계식 키보드

 

 

요즘 아이폰 12 시리즈 출시로 맥세이프가 주목을 받고 있지만 가격과 실용성 문제로 무선충전기에 대한 관심이 참 많으 실 것 같은데요.

아이폰이나 삼성 무선충전기도 벨킨 무선충전기처럼 잘 알려진 서드파티 제품들도 있지만 가성비 제품도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오늘 알리에서 구매한 ESR 무선충전기를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나 샤오미 무선충전보조배터리는 사용해왔었지만 책상에는 정작 무선 충전기가 없어서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 구매 후 빠른 배송

광군절에 많은 배송량때문에 어느정도 인내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알고있었고 이번에 처음 광군절 직구를 해 봤는데

저번에 리뷰한 Baseus 손세정제 제품도 그렇고 배송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ESR 무선충전기

저는 ESR에서 3개의 제품을 구매했고 위 사진처럼 거치형식의 무선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과 더불어 ESR에서 주문한 무선충전기, MFi 인증 C to Lightning 케이블, PD충전기 와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는 19일날 도착했어요!(8일만에)

현재 우체국택배로 나머지 두 제품 무선키보드와 샤오미 멀티탭도 오고있답니다!

평상시에 알리직구하면 빠르면 2주에서 길면 한 달반 정도 걸렸었는데 이렇게 많은 제품들이 빠르게 온 건 처음이네요 ㅎㅎ

2. 개봉기!

PD충전기, MFi 인증 케이블, 무선충전기

후기를 보니까 박스가 구겨지고 상태가 좋지 않게 도착하신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멀쩡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에서 가장 얇은 박스인 케이블만 빼고 전부 봉인씰이 있었구요.

케이블의 경우 반대편에만 봉인씰이 있었고 나머지 제품들은 양쪽 다 봉인씰이 있어서 가격대비 뜯는 맛(?)이 있었습니다.

제품구성

제품구성은 매우 단순했어요. 설명서와 용도를 알 수 없는 종이들이 있었고 본체와 케이블이 들어있었어요.

본체는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이고 거치했을 때도 깔끔하고 이뻤습니다.

기본 동봉되는 케이블은 C타입 케이블이고 별도의 충전기는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집에 멀티포트 충전기나 고속충전기가 있으면 유용하겠네요!

눕힌 형태와 세우는 형태로 2단으로 설정하여 사용가능하고 휴대폰을 놨을 때 각도도 정말 보기 편한 각도입니다!

 

 

 

무선충전기
ESR 무선충전기

충전시에는 초록불이 들어오고 충전하지 않을 때는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완료되면 하늘색으로 변한다

아이폰의 경우 최대 7.5W 충전이 가능하고 갤럭시의 경우 위 기종들은 10W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12 pro의 경우 맥세이프를 이용하면 최대 15W 충전이 가능하지만 Qi 방식을 이용한 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기존 모델들과 동일하게 최대 7.5W밖에 지원하지 않는다고합니다.

결국 아이폰 쓰시는 분들이 이 무선충전기를 사용하면 7.5W가 한계인듯하네요 ㅠㅠ

이번에 광군절 특가로 10달러정도에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23일날 또 카드사할인과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이 있다고하니까 관심있으시면 구매하시면 후회안하실 거에요!

bit.ly/3kLnHti

 

US $14.39 55% OFF|ESR 10W Qi Foldable Wireless Charger For iPhone 11 Pro X XS MAX XR 8 Samsung S9 S10 Note 10 Fast Charging Pho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저는 또 다른 제품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